카테고리 없음

커텐 빨아도 실례가 되지않을까용 ㅎㅎ

원앙새 2012. 9. 19. 12:04

오랫만에  커텐 떼어서 빨아볼려구요 ㅎ 세상에  너무  더워서  커텐옆에도  못가고  여름을 보냈네요

오래된건데 수직커텐 색상이  은은하고  품위가 있어 좀 무거운듯하나  밥 안먹고는

못 떼지요 ㅎ 요즘  새로운게  많이  나오지만  우리커텐이  제일 좋은것같아용ㅋ 사다리놓구서  한줄씩 ~~

거실에  가득하네요  먼저 뗀것은 지금  돌아가고있고요 가을에는 왜 이리  안밖으로  정신이없을까요....

커텐  뗀김에  화장대  위치를  바꿔볼까 했더니  엄두도  나지않네요 

 모임에서 남편 친구 부인이  혼자  가구를  담요깔고 

옮기다가  허리를 다쳐서  아기처럼  걸어다니더라구요ㅋ우리집에도 

 화분 다  없애라고  성화네요   화분이  뭘 어쨌다고  ??

화분  다  버리고  몇개 키우는데  가을이면  안으로  들어올게  왜  이리많은지  ㅋ 

찬바람이  불면 은근히 걱정거리 올해는  선배가 보낸  란까지 구박을해도  잘 자라는것은 뭐여  ~

대한민국에서  가장  편한자세로  앉아서 ~ 옆에는  포도와  차 한잔  오늘은차분하게  집안일을

해야지않을까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