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갑자기 ㅎㅎ~~

원앙새 2013. 4. 24. 16:58

ㅎ 또 갑자기 일을 벌렸네요 ㅋㅋ아직까지 점심도 못먹고 애를 쓰고해도

진도가 나가질않네요 슬렁슬렁 일을 잘하는 친구들 ~~난 꼼지락꼼지락 ㅎ

요즘은 자꾸 일을 미루게됩니다 .... 

정말로 아파봐라  가만히 누워있지 일을 벌리냐구 ㅎ

친구가 놀러갔다가 쑥을 뜯어와서 냉동실에 있다며 인절미를 하잔다  우리집에 찹쌀 있으니

금방 쉽게 할수있을줄 알았더니 무슨 일들이 자꾸 걸려서 냉동실이 얼린 쑥으로 대 만원ㅋㅋ

삯이 3 만원  8 키로 인절미 하는데 데친쑥이 4 키로가 들어간다고 한다  친구쑥을  꺼내서 보여주니

쑥이  더 많이 있어야 한다네ㅎ 내가 쑥을 한자루에 만원주고 사다 냉장실에 넣어두고 아직

까지 떡을 못하고 있으니  참 한심하다 ....오전에 통화하는데 간장을 너무 오래뒀다고 빨리 건져서

끓이란다 달력을 보니 한달하고 보름도 넘었다  예정에 없던 간장 항아리를 잡기로 친구는 쑥 다듬고

옆에서 잔소리하면서 거들고  중간에 자기집에가서 밥 먹고 콩고물까지 가져왔네

이번주도 틀리고 쑥 인절미는  언제나  맹글지 ~~ㅎㅎ